- NUMBER

033-333-3301

- BANK

농협 355-0010-7171-83
(차항2리농조합법인)

RESERVATION

01. Tour _대관령 삼양목장

대관령에 위치한 동양 최대의 목장으로 푸른 초원 위를 무리 지어 다니는 소떼와 양떼들, 그리고 언덕 위에 우뚝 솟은 하얀 풍력 발전기가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관광 명소다. ㈜삼양축산이 운영하는 곳으로 원래는 개인의 출입이 금지되었던 곳이지만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목장의 일부를 관광지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.

02. Tour _강릉 경포대

경포대(鏡浦臺)는 관동팔경(關東八景)의 하나로 고려 충숙왕13년(1326) 강원도 안렴사(按廉使) 박숙(朴淑)이 현 방해정(放海亭) 뒷산 인월사(印月寺) 옛 터에 처음 지었던 것을 중종 3년(1508) 강릉부사 한급(韓汲)이 현 위치로 이전한 후 영조 19년(1742) 부사 조하망(曺夏望)의 중수를 비롯한 수차례의 중수가 있었다.

03. Tour _오대산월정사

지금의 월정사는 1964년 탄허스님이 적광전을 중건하고 그 뒤로 만화스님과 현해스님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중건하여 이룩한 것이다. 그리하여 어엿한 대가람의 모습을 되찾게 된 월정사는 비록 몇 차례 화재와 전화로 많은 성물(聖物)과 문화재를 잃긴 하였으나 나름대로의 독특한 특징을 지닌 당우들이며 국보로 지정된 팔각구층석탑을 비롯하여 많은 보물과 문화재를 간직하고 있다.

04. Tour _대관령양떼목장

이곳 대관령 양떼 목장은 대관령 정상에 위치하고 있어, 태백산맥의 웅장한 자태와 목장 산책로의 아기자기한 모습은 한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합니다. 특히 봄,여름,가을,겨울의 사계절이 바뀔 때 마다 와 닿는 그 느낌은 마치 유럽의 알프스로 착각할 정도로 매우 아름답습니다. 건초 먹이주기 체험을 통해서 순한 양들과 무언의 대화를 나눌 수 있고, 약 40분간 시원하게 탁 트인 환상적인 산책로를 걷다보면 어느덧 일상의 잡다한 상념들은 저 멀리 사라지고, 내 자싱은 이미 대자연의 품속에 동화되어 진정한 호연지기(浩然之氣)를 경험하게 될것입니다.

05. Tour _용평리조트

한국의 백두대간의 한가운데 위치한 용평리조트는 해발 700~1500m의 청정고원에자리잡고 있으며,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곳으로 서울에서 200km 거리에 있습니다. 1975년 국내 최초로 현대식 시설을 갖추면서탄생한 용평리조트는 "한국 스키의 메카"로불릴 정도로 국내 스키발전과 대중화에 주역이 되어왔습니다 . 해발 1,458m 발왕산 기슭에 위치하여 연평균 250Cm의 적설량에 1월 중순부터 이듬해 4월초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.

06. Tour _알펜시아 리조트

홀리데이 인 &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은 기존의 국내 콘도에서 볼 수 없었던 해외 유명 리조트 스타일을 도입하여 리테일빌리지와 결합된 형태로 구성함으로써 뛰어난 편의성과 활기찬 분위기를 더한 빌리지 콘도입니다. 알펜시아 리조트의 중심인 이 곳은 쇼핑과 문화, F&B, 축제와 체험의 공간으로 지금까지의 틀에 박힌 휴가와 여행의 패러다임을 완전희 바꾸어 놓을 것입니다.